HOME

실시간예약

 

이용안내

 

공지사항

입실시 철원상품권을 지급해 드리고 있으니 관리사무소에 들려 상품권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예약 하시고 오시지 않는 예약자분들은 취소로 간주되어 상품권 지급이 불가 합니다.

예약 당일에 못오시면 다른 사람들이 사용 할수 있게 취소 부탁드립니다.

또한 상품권은 입실 하실 때 지급이 되며 예약일 이후에는 지급이 안됩니다. 

이용객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예약

매월 1일 다음달 예약을 하실수 있으며 시간은 자정 (밤 12시)에 날짜가 바뀌면서 자동으로 열립니다. 예약은 홈페이지 실시간 예약을 통해서 이루어지며 먼저 날짜 지정을 해주시고 원하는 구역 선택후 예약 하시면 됩니다.

예약일자 및 예약 사이트 변경은 불가능 하며 취소 후 재예약 하셔야 합니다.

캠핑장은 우천시(장마철)에도 정상 운영되며 비가 온다고 하여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 예약취소시 우천으로 인한 경우도 동일한 환불규정이 적용됩니다. ​단 천재지변으로 인한 캠핑장 폐쇄나 태풍, 홍수 등 기상특보로 인한 캠핑장 이용 불가 시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할인은 1사이트만 적용되며 지역주민할인은 1가구당 1사이트만 가능한데 가족 이름을 다르게 하여 2사이트 할인 예약하시는거 안됩니다.

야영장 양도 절대 안됩니다. 양도 적발시 야영장 이용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방법 

홈페이지에 예약 확인/취소에서 가능 합니다.

취소수수료는 예약시점과는 무관하며 취소시점의 날짜와 이용시작일을 기준으로 아래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환불규정

 

이용 1일 전~이용 당일

환불없음

이용 2일 전

20% 환불

이용 3일 전

50% 환불

이용 4일 전

50% 환불

이용 5일 전

70% 환불

이용 6일 전

70% 환불

이용 7일 전

90% 환불

이용 8일 전

90% 환불

이용 9일 전

90% 환불

이용 10일 전까지

100% 환불

 

 

예약 취소시 환불 소요기간

신용카드 : 취소 요청 시, 영업일 기준 익일 승인취소 되며, 최대 7일 이내 해당 카드사로부터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계좌이체 : 취소 요청 시,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에 체크카드에 연결된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환불)처리 됩니다.

 

입실안내

입실은 14:00∼다음날 12:00입니다.입퇴실 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퇴실시간은 12시까지 완료해주셔야 하며 1시간이 지나면 1일 사용료를 징수 합니다.

오전 입실을 원하시는 경우는 전날 예약을 잡으시고 오시면 조기 입실이 가능 합니다.

할인 대상자는 본인 신분증, 증빙서류 지참하여 확인 후 입실이 가능 합니다.

 

시설 사용 안내

저희 캠핑장은 대여는 없으며 모든 장비는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쉬리, 다슬기, 두루미구역은 사이트 내 차량 진입이 안되며 자동차는 주차장에 주차 하셔야 합니다. 수변구역만 사이트 옆에 주차 가능하며 카라반, 캠핑카, 차박 등이 가능한 오토캠핑장입니다.

쉬리, 두루미, 다슬기, 수변구역은 숯불 사용이 가능하나 다슬기구역은 숯불 사용이 불가 합니다

다슬기구역에서 숯불이나 화재위험이 있는 행위 등을 하셔서 데크 손상을 시킨 경우 사용자 책임으로 배상해주셔야 합니다.

텐트 내에서의 버너, 촛불, 모기향은 화재의 위험 때문에 삼가 하며 야영장 내 불꽃놀이 절대 불가 합니다.

매너 타임은 오후 11시입니다. 음주, 고성방가 등으로 주변 이용객에게 불편을 끼치는 행위를 금하며

타인을 배려하는 성숙한 캠핑을 위해 매너 부탁 합니다.

흡연은 화장실 뒤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 합니다.

전자레인지는 09:00 ~ 18:00 관리실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야간 근무시에는 19:00 ~ 23:00 사용 가능합니다.)

시설물 파손시 변상해야 하며 도난품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쓰레기 배출 방법

음식물 쓰레기는 각 개수대 옆 음식물 보관함에 버려주세요.

재활용품은 분리수거장에 분리 배출해주시고 일반쓰레기는 가까운 마트에서 종량제봉투 구매 후 분리수거장에 배출 해주시길 바랍니다.

장작이나 숯을 사용하신 후에는 불씨가 남지 않도록 전소하여 불씨수거함에 안전하게 버려 주시기 바랍니다.

 

전기 사용 안내

전기는 모든 구역에서 사용 가능하며 전기 릴선 최대 20m 필요 합니다.

사이트 당 소비전력 1000W 이하로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불가용품은 전기온냉풍기, 전기 라디에이터, 전기레인지 등 고용량 제품 사용이 불가 합니다. 고용량 제품을 사용 하시면 순간 소비전력이 높아 차단기가 떨어지니 소비전력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야영장 내에서 전기차 충전 절대 불가 합니다.

 

반려동물

쉬리, 두루미, 다슬기 구역은 반려동물 동반 입장 할 수 없습니다. 수변구역에만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합니다 (소형견, 중형견 가능)

반려동물은 반드시 목줄을 채워 주셔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관리해주셔야 하며 배설물 등 기본 펫티켓 지켜주세요.

 

주소 : (우)269-701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김화읍 호국로 6442
대표자명 : 신동근   대표전화 : 033-458-7200   |   사업자번호 : 127-86-35448  
상호명 : 영농조합법인 쉬리마을추진위원회